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띠 운세 및 삼재

일상

by 혀니85 2023. 1. 7. 15:46

본문

2023년 띠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임인년을 한밤중이라고 표현을 많이 했었고 계묘년은 새벽이라고 표현들을 하고 있습니다.

해가 뜨기 전 새벽이 가장 어두운 시기..그래서 올해도 편안하고 평범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새싹이 올라오는 해라고 표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2023년에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지도가 필요하고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존중하는 해가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2023년에는 화합, 희망, 배려, 존중 등의 단어를 머리에 기억하시고 생활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띠별 2023년도 운세는 어떠할까??

재미로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뱀띠 / 용띠

- 봄이나 여름에 태어난 분들은 활발한 토끼띠 한 해의 운을 충분히 받아 능력을 행할 수 있습니다.

 

개띠 / 호랑이띠

- 추진하려던 일을 실행할 수 있는 상황이 펼쳐지므로, 좋은 조건의 계약 및 진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쥐띠 / 소띠

- 어둠에서 탈피하는 모습과 같으니 고생했던 그동안의 세월을 극복하는 운이 됩니다.

 

토끼띠 / 말띠

- 부동산에 관하여 재물을 득할 수 있는 행운이 있습니다.

 

돼지띠 / 원숭이띠

- 분주하게 움직이던 지난 세월보다 훨씬 조용하고 안정을 취할 수 있으니 여유를 부릴 수 있습니다.

 

양띠 / 닭띠

- 투기에 손해 보기 쉬운 해가 되니 자금은 안전자산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계묘년 삼재에 해당하는 띠는 어떤 띠일까?

삼재란 3년 동안 이어지며 첫해를 들삼재, 다음 해를 눌삼재, 마지막 해를 날삼재라고 표현합니다.

들삼재는 삼재가 시작되는 해로 이직 등 이동의 변화가 많고, 눌삼재는 가정의 이별 이혼 그리고 마지막을 날 삼재는 부부사이의 이혼 위기가 있을 수 있다고 표현합니다.

 

2023년의 삼재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가 눌삼재가 됩니다.

 

해당띠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위의 내용들을 좀 참고하시어 생활을 한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3년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해인데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빌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